곰곰노트 란?
뭔가 가면 20만원은 금방 쓸 것같은 느낌이에요. 나의 선택들은 옮았는가? 뭐 이런 생각이요. 캘빈 클라인 이터니티 포 맨은 1989년에 출시된 남성용 향수입니다. 친구 한 명이 남편이 3박 4일 출장이라고 해서 아지트가 되어서 술 파티를 열었습니다. 가격이 저렴한 와인부터 비싼 와인까지 종류대로 있더라고요. 잔도 술 종류에 따라서 새로운 잔에 마셔보고 했답니다.
곰곰노트 에 대하여
그리고 원래 원칙을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네이버가 또 블로그 챌린지를 열어서 이번에는 참가하기로 했답니다. 곰곰은 향수를 좋아합니다. 10년 전의 나와 지금의 나는 같지만 다른 사람이니까요. 타인의 삶을 비교하는 것은 안 좋지만 이친구의 삶이 내가 원했던 삶인데… 하고 생각할 때가 많았어요. 왜 나는 일반을 불렀는데 카카오블루가 왔는지 ㅜㅜ 잘 안 꾸는 꿈까지 꾸면서 옛날 생각도 나고 지나 온 세월도 생각이 나고 하더라고요.
곰곰노트 전망
뭔가 다 여유로움. 아프다 보니 별생각이 다 나더라고요. 그리고 원래 원칙을 좋아하는 스타일인데 이번에 네이버가 또 블로그 챌린지를 열어서 이번에는 참가하기로 했답니다. 이터니티 포 맨은 상쾌한 과일과 허브, 우디의 향이 조화를 이루는 클래식한 남성용 향수입니다. 조향사는 Carlos Benaim입니다. 생일파티 도중 10년 만에 다단계로 연락이 온 친구에 대해 같은 달 생일자가 4명이나 되어서… 다 함께 생파를 즐겼습니다.
곰곰노트 정보