곰곰노트 정보

곰곰노트 란?


프로이트의 제자인 라캉은 ‘타자는 나의 거울’이라고 말합니다. #더해빙#더해빙 #블루노트이서영작가#블루노트이서영작가 #책읽어주는여자 #더시크릿 #감정과생각 #책읽어주는여자#더시크릿#감정과생각 #부 #풍요 #독서의즐거움 #3분인문학 #놀면서인문학 #마음챙김 #생각과느낌 #초긍정울트라깹짱 #긍정 #감사 #부#풍요#독서의즐거움#3분인문학#놀면서인문학#마음챙김#생각과느낌#초긍정울트라깹짱#긍정#감사


곰곰노트 에 대하여


책읽어주는여자블루노트 이서영작가입니다. 얼마전까지만 해도 숙제처럼 늘 부담스러웠는데요, 이제는 날마다 유툽과 블로그에 출근해서 살면서 느끼는 것은 “아, 이것이 바로 끌어당김의 법칙이로구나’라는 깨달음이었어요. 이것은 책을 읽기 싫어하는 분들도 안 읽은 사람이 거의 없다는 론다 번의 <더 시크릿>에서도 나오는 말인데요. ^^ 오늘 함께 나눌 <더 해빙The Having>이라는 책에서 하고자 하는 말은 명확해요.


곰곰노트 전망


이것은 서로가 끌어당기는 힘이 있기 때문일 거에요. 사람과 사람도 끌어당기고 물건과 사람도 서로 끌어당기고 돈 역시 끌어당기는 힘이 균형을 맞출 때 내게 오는 선물일 수 있겠구나 요즘 생각합니다. 코드가 맞지 않으면 서로 마주보기 힘든 것은 어떤 경우에도 적용되는 상식이겠습니다. ^^ 하지만 이제는 그렇게 열심히 포스팅해서 인플루언서가 된 분들을 보면 대단하다는 생각에 존경심이 듭니다.


곰곰노트

곰곰노트 정보
Tagged on:

답글 남기기

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. 필수 필드는 *로 표시됩니다